시간 | 프로그램 | |
---|---|---|
10:00 - 10:20 | 20’ | [개회선언]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송경택 의원 |
[인사말] 한국게임화연구원 김태규 부원장 | ||
10:25 - 10:50 | 25’ |
[게이미피케이션 응용1] 무한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게이미피케이션의 진화발전 Toby Beresford (영국 rise.global 대표) |
10:50 - 11:00 | 10’ | 휴식 |
11:05 - 11:30 | 25’ |
[게이미피케이션 응용2] 과학적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Ercan Altuğ YILMAZ (터키 GamFed 대표) |
11:30 - 13:00 | 90’ | 점심 시간 |
[세션1] | 국내 게임화 관련 사례 공유 | |
13:00 - 14:30 (90’)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메타버스 시대에서의 게임산업의 미래 광운대학교 게임학과 김태규 교수 |
15’ |
[Speaker2] 보드게임의 게임화 사례 젬블로 오준원 대표 |
|
15’ |
[Speaker3] 해외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(FEC)와 게이미피케이션 유니아나 윤성민 부장 |
|
15’ |
[Speaker4] 한국교육의 게임화 사례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윤형섭 교수 |
|
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4:30 - 14:50 | 20’ | 커피 브레이크 |
[세션2] | 한국 게임화의 미래 (종합 토론) | |
14:50 - 16:20 (90’)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Go Global을 위한 텐센트 Web3 Solution 텐센트클라우드 허정필 이사 |
15’ |
[Speaker2] 미래 교육과 메타버스 숭실대학교 최삼하 교수 |
|
15’ |
[Speaker3] 참여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IT위원회네이버 오세윤 위원장 |
|
15’ |
[Speaker4] 동기부여 관점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CDCGROUP 변봉룡 대표 |
|
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6:20 - 17:00 | 40’ |
[비즈니스 네트워킹] : 4차 산업혁명 시대, 게임화의 미래
|
※ 패널 연사 및 행사 당일 사정 등에 따라 일부 내용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